삼성전자, 북미 고급 주택단지에 데이코 럭셔리 빌트인 가전 공급
삼성전자가 럭셔리 빌트인 주방 브랜드 ‘데이코(Dacor)’ 가전을 플로리다주 비에라(Viera)의 고급 주택단지 ‘아리페카(Aripeka)’ 전 세대에 공급한다. 올랜도 인근에 위치한 비에라는 우주 항공 산업의 중심지로 유명한 ‘스페이스 코스트’에 위치해있으며, 고급 주거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리페카’는 △라이프스타일 홈 빌더스(Lifestyle Homes) △조이얼 홈즈(Joyal Homes) △CDS 빌더(CDS Builders) △스탠리 홈즈(Stanley Homes) 등 4개 고급 맞춤형 건설사(커스텀 빌더)가
![]() |
||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매년 대중들이 꼭 알아야 할 메시지를 전하는 제품라인인 ‘더 뷰 콜렉션’(The View Collection)의 첫 번째 테마로 ‘리빙 투게더’를 발표했다. ‘리빙 투게더‘는 소중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평생 함께하자는 책임의식을 제고하자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캠페인은 유기동물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여름 휴가철에 진행돼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시즌에 알맞게 반팔 티셔츠를 출시하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대규모 캠페인를 진행하고 있다. 반려동물이 가장 많이 버려지는 여름 휴가철에 반려동물을 진정한 가족으로 생각하자는 의미에서 ‘반려동물과 소중한 가족사진 찍기’ 캠페인을 마련했다.
자신의 반려동물과 인증샷 촬영 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Livingtogether 가족사진)와 함께 올리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가족사진 촬영권, Living Together 티셔츠,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며이번 캠페인는 7월 31일까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Living Together’ 티셔츠 판매수익의 일부를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하며 이벤트 참여인원에 따라 동물보호단체에 그에 비례하는 물품을 기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