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북미 고급 주택단지에 데이코 럭셔리 빌트인 가전 공급
삼성전자가 럭셔리 빌트인 주방 브랜드 ‘데이코(Dacor)’ 가전을 플로리다주 비에라(Viera)의 고급 주택단지 ‘아리페카(Aripeka)’ 전 세대에 공급한다. 올랜도 인근에 위치한 비에라는 우주 항공 산업의 중심지로 유명한 ‘스페이스 코스트’에 위치해있으며, 고급 주거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리페카’는 △라이프스타일 홈 빌더스(Lifestyle Homes) △조이얼 홈즈(Joyal Homes) △CDS 빌더(CDS Builders) △스탠리 홈즈(Stanley Homes) 등 4개 고급 맞춤형 건설사(커스텀 빌더)가
![]() |
||
최근 영국 재무부는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수렵보좌관으로 고양이 글래드스턴을 임명했다고 전했다.
거리를 떠돌아다니다 배터시동물보호소 측에 발견돼 지금까지 보호소에서 생활한 글래드는 최근 재무부 관계자에 눈에 띄어 공무원 생활을 시작하게 됐다.
재무부 측은 임명과 동시에 영국 전 총리인 '윌리엄 이워트 글래드스턴'의 이름을 따 글래드스턴이라고 이름 지었고, 이런 소식이 전해지자 재무부 소셜 미디어에는 순식간에 팔로워 5000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고양이 공무원의 탄생은 총리 관저, 외무연방성에 이어 3번째로 시민들은 총리 관저를 지키는 래리와 외무연방성의 파머스톤을 그리고 글래드를 두고 인기투표를 하는 등 고양이에게 많은 관심을 보내고 있다.
한편 영국 텔레그래프가 고양이 공무원의 인기투표를 한 결과 새로 부임한 글래드가 근소한 차이로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