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북미 고급 주택단지에 데이코 럭셔리 빌트인 가전 공급
삼성전자가 럭셔리 빌트인 주방 브랜드 ‘데이코(Dacor)’ 가전을 플로리다주 비에라(Viera)의 고급 주택단지 ‘아리페카(Aripeka)’ 전 세대에 공급한다. 올랜도 인근에 위치한 비에라는 우주 항공 산업의 중심지로 유명한 ‘스페이스 코스트’에 위치해있으며, 고급 주거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리페카’는 △라이프스타일 홈 빌더스(Lifestyle Homes) △조이얼 홈즈(Joyal Homes) △CDS 빌더(CDS Builders) △스탠리 홈즈(Stanley Homes) 등 4개 고급 맞춤형 건설사(커스텀 빌더)가
1. 친척들에게 짖어대는 반려견
명절을 맞아 일가친척들이 한데 모인 장소에 가면 낯선 사람이 많아 반려동물이 적응하기 어렵다. 이때 평소 사용하던 장난감을 챙겨가면 불안감을 줄여 갑작스러운 변화에 보다 쉽게 적응하게 할 수 있다. 도착 직후엔 독립된 공간에 있게 하다가 서서히 낯선 상황에 적응하게 해야 한다. 반려견이 천천히 냄새를 맡게 시간을 준 뒤, 간식을 떨어트려서 두려움보다는 즐거운 감정을 느끼도록 돕는다. 강아지를 먼저 만지거나 큰소리를 내는 행동 등은 자제하도록 한다.
2. 명절 음식은 반려견에게 독
기름기가 많고 염분 함량이 높은 전이나 산적 같은 명절 음식은 반려견의 건강을 해치고 탈이 나게 하는 주범이다. 무심코 준 음식이 강아지의 염분 섭취를 높여 신장에 부담을 주고 알레르기를 유발하기도 한다. 가시가 많은 생선전의 뼈를 삼켰을 경우 소화기에 상처가 날 수 있다. 제철과일인 포도도 반려동물에게 위험한 음식이므로 주의한다. 굽고 지지는 뜨거운 불이 가득한 주방에서 강아지가 뜨거운 기름을 뒤집어쓰는 사고도 종종 발생한다. 주방에 출입을 하지 못하도록 항상 유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