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북미 고급 주택단지에 데이코 럭셔리 빌트인 가전 공급
삼성전자가 럭셔리 빌트인 주방 브랜드 ‘데이코(Dacor)’ 가전을 플로리다주 비에라(Viera)의 고급 주택단지 ‘아리페카(Aripeka)’ 전 세대에 공급한다. 올랜도 인근에 위치한 비에라는 우주 항공 산업의 중심지로 유명한 ‘스페이스 코스트’에 위치해있으며, 고급 주거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리페카’는 △라이프스타일 홈 빌더스(Lifestyle Homes) △조이얼 홈즈(Joyal Homes) △CDS 빌더(CDS Builders) △스탠리 홈즈(Stanley Homes) 등 4개 고급 맞춤형 건설사(커스텀 빌더)가
![]() |
||
대한민국반려동물영화제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언)는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다인콘텐츠컴퍼니 사무실에서 홍보대사 서명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방송인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와 성악가 김현준, 개그우먼 류경진, 탤런트 정은수, 배우 강민태, 가수 설유진, 버블엑스, 고지승 메간커피 대표 등이 참석했다.
조직위는 이밖에 '강아지 대통령' 이웅종 연암대 교수를 비롯해 이찬종 이삭애견훈련소장, 배우 장민영, 전 국가대표 마라토너 이봉주 등이 영화제 홍보대사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다음달 19일 영화제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김영언 조직위원장은 "오늘 행사에 참석한 분들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대한민국반려동물영화제와 함께 하기로 약속을 했다"면서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기면서 생명 존중과 반려동물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영화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