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북미 고급 주택단지에 데이코 럭셔리 빌트인 가전 공급
삼성전자가 럭셔리 빌트인 주방 브랜드 ‘데이코(Dacor)’ 가전을 플로리다주 비에라(Viera)의 고급 주택단지 ‘아리페카(Aripeka)’ 전 세대에 공급한다. 올랜도 인근에 위치한 비에라는 우주 항공 산업의 중심지로 유명한 ‘스페이스 코스트’에 위치해있으며, 고급 주거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리페카’는 △라이프스타일 홈 빌더스(Lifestyle Homes) △조이얼 홈즈(Joyal Homes) △CDS 빌더(CDS Builders) △스탠리 홈즈(Stanley Homes) 등 4개 고급 맞춤형 건설사(커스텀 빌더)가
![]() |
||
인도 구루그램에 위치한 애완견 호텔 'Critterati'. 내부는 침실, 카페, 스파, 수영장, 놀이방 등을 골고루 갖췄다.
침실은 널찍한 침대와 TV, 전용 발코니까지 있다. 루프톱에는 수영장이 있는데, 직원들은 물놀이를 마친 애완견의 털을 드라이어로 말려준다. 스파는 아유베르다식 오일 마사지를 제공하며, 수의사가 24시간 대기한다.
카페는 애완견과 주인 모두를 위한 곳이다. 밥을 곁들인 닭 요리, 머핀, 팬케이크, 아이스크림, 벨기에서 수입한 무알콜 도그 맥주 등을 서비스한다. 1일 숙박비는 70달러(약 7만 6천 원).
애완견의 하루 일과는 빡빡하다. 오전 7시 용변 보기를 시작으로 아침 식사, 용변 보기, 놀이방에서 놀기, 수영하기, 놀이방에서 놀기, 카페에서 시간 보내기 등으로 이뤄졌다.
호텔 대표 디팩 촐라는 "부자들은 애완견이 남루한 곳에 머물기를 원하지 않는다"며 "개는 사람 보다 충직하다. 주인에게 보은할 것"이라고 했다.
호텔 손님 아쉬 애로라는 "이 곳에서 애완견이 좋아하는 치킨을 매일 먹인다. 지출하는 비용이 꽤 되지만 괜찮다. 애완견은 내 아이나 마찬가지"라고 했다.
최근 데일리메일은 "애완견 호텔에서 호화로운 생활을 하는 소수의 애완견과 달리 인도에서는 유기견 3천만 마리가 살기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