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북미 고급 주택단지에 데이코 럭셔리 빌트인 가전 공급
삼성전자가 럭셔리 빌트인 주방 브랜드 ‘데이코(Dacor)’ 가전을 플로리다주 비에라(Viera)의 고급 주택단지 ‘아리페카(Aripeka)’ 전 세대에 공급한다. 올랜도 인근에 위치한 비에라는 우주 항공 산업의 중심지로 유명한 ‘스페이스 코스트’에 위치해있으며, 고급 주거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리페카’는 △라이프스타일 홈 빌더스(Lifestyle Homes) △조이얼 홈즈(Joyal Homes) △CDS 빌더(CDS Builders) △스탠리 홈즈(Stanley Homes) 등 4개 고급 맞춤형 건설사(커스텀 빌더)가
![]() |
||
코코야는 반려동물 용품 판매뿐만 아니라 수의사 상담이나 반려동물 문화강좌 정보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문관은 ‘반려동물 생활연구소’라는 콘셉트로, ‘건강 연구소’, ‘상품 연구소’, ‘문화 연구소’ 등 총 3개의 연구소를 운영한다.
상품 연구소에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이 작성한 ‘반려동물이 먼저 쓰는 상품 사용 설명서’를 볼 수 있다.
문화연구소는 롯데홈쇼핑, 반려동물 식품업체인 네츄럴코어, 반려동물 전문채널 도그티비와 함께 사람과 반려동물 사이의 배려 문화인 ‘노란리본 캠페인’을 진행한다.
수의사 상담 전문 스타트업인 펫닥과 제휴해 반려동물의 행동·훈련·영양 궁금증을 수의사들이 최대 48시간(평일 기준) 내에 답변해 주는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중소기업 판로개척을 돕기 위해 코코야 전체 상품 중 80% 이상을 중기 제품으로 구성했다.
롯데홈쇼핑은 코코야의 캐릭터를 개발해 업계 최초로 캐릭터 사업에도 진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