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북미 고급 주택단지에 데이코 럭셔리 빌트인 가전 공급
삼성전자가 럭셔리 빌트인 주방 브랜드 ‘데이코(Dacor)’ 가전을 플로리다주 비에라(Viera)의 고급 주택단지 ‘아리페카(Aripeka)’ 전 세대에 공급한다. 올랜도 인근에 위치한 비에라는 우주 항공 산업의 중심지로 유명한 ‘스페이스 코스트’에 위치해있으며, 고급 주거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리페카’는 △라이프스타일 홈 빌더스(Lifestyle Homes) △조이얼 홈즈(Joyal Homes) △CDS 빌더(CDS Builders) △스탠리 홈즈(Stanley Homes) 등 4개 고급 맞춤형 건설사(커스텀 빌더)가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팬에게 받은 생일 선물을 중고 사이트에 판매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성훈이 팬에게 선물 받은 명품들을 온라인 중고 사이트에서 판매한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논란이 불거진 건 루이뷔통 애완견 목줄 때문이다. 당시 이 제품을 강성훈에게 선물한 팬은 '전국에 딱 하나 있다'며 팬 갤러리에 인증을 했는데 중고 사이트에 올라온 글에 '국내 마지막 제품'이라는 설명이 적혀있었기 때문이다.
애완견 목줄 뿐만 아니라 신발, 액세서리 등 중고 사이트에 올라온 물품이 강성훈의 팬 선물이었다는 의혹이 불거지자 팬들은 강성훈에게 해명을 요구했다. 그러자 관련 판매 게시물이 모두 사라져 의혹을 더욱 키웠다.
한편 강성훈은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했다. 하지만 매니저 폭행, 기부금 횡령 의혹 등에 구설에 잇따라 휩싸였고 결국 젝스키스에서 탈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