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북미 고급 주택단지에 데이코 럭셔리 빌트인 가전 공급
삼성전자가 럭셔리 빌트인 주방 브랜드 ‘데이코(Dacor)’ 가전을 플로리다주 비에라(Viera)의 고급 주택단지 ‘아리페카(Aripeka)’ 전 세대에 공급한다. 올랜도 인근에 위치한 비에라는 우주 항공 산업의 중심지로 유명한 ‘스페이스 코스트’에 위치해있으며, 고급 주거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리페카’는 △라이프스타일 홈 빌더스(Lifestyle Homes) △조이얼 홈즈(Joyal Homes) △CDS 빌더(CDS Builders) △스탠리 홈즈(Stanley Homes) 등 4개 고급 맞춤형 건설사(커스텀 빌더)가
![]() |
||
300만명이 관람했던 ‘인체의 신비展’의 동물판이라 할 만한 초대형 전시다.
이번 전시는 플라스티네이션 기법으로 제작된 전신근육ㆍ전신골격ㆍ내장ㆍ박제 등 100% 리얼한 동물 500여점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다.
동물 플라스티네이션 표본이란 동물의 사체에서 부패방지를 위해 수분과 지방을 깨끗이 제거하고 실리콘과 같은 폴리에스테르 합성수지 등을 대체해 마치 통통하게 살아있는 듯한 상태로 영구 보존하는 기술이다. 10년 전 인체를 대상으로 한 표본 전시로 큰 인기를 모은 기법이다.
이번 전시에선 해부나 동물 관련 책자에서나 볼 수 있는 동물의 생생한 몸 속을 만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470㎝ 기린, 450㎝ 밍크고래와 코끼리, 쥐가오리, 말, 타조 등 어류 양서류 파충류 조류 포유류에 이르기 까지 각종 동물이 껍질만 살짝 벗은 채로 뼈와 근육을 드러낸다. 물고기ㆍ개구리 해부교실, 4D영상체험관, 동물모형 만들기, 애완동물 만져보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티켓은 옥션과 지마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1599-5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