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북미 고급 주택단지에 데이코 럭셔리 빌트인 가전 공급
삼성전자가 럭셔리 빌트인 주방 브랜드 ‘데이코(Dacor)’ 가전을 플로리다주 비에라(Viera)의 고급 주택단지 ‘아리페카(Aripeka)’ 전 세대에 공급한다. 올랜도 인근에 위치한 비에라는 우주 항공 산업의 중심지로 유명한 ‘스페이스 코스트’에 위치해있으며, 고급 주거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리페카’는 △라이프스타일 홈 빌더스(Lifestyle Homes) △조이얼 홈즈(Joyal Homes) △CDS 빌더(CDS Builders) △스탠리 홈즈(Stanley Homes) 등 4개 고급 맞춤형 건설사(커스텀 빌더)가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반려동물과 함께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 2종을 다음 달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을 여행’을 테마로 가을 여행의 백미인 ‘바비큐’와 ‘불멍’ 그리고 ‘반려동물 케어 용품’ 등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펫캉스(펫+바캉스)’ 상품이다.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어텀 펫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펫 객실 1박 △투고박스 형태의 조식 도시락 2인 △셀프 바비큐 세트(2~3인) △불멍 세트 2인 △가을 시즌음료 2잔 △충주호 유람선 승선권 2매 △펫 올 케어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셀프 바비큐 세트는 숲 속 캠핑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펫 파크에서 즐길 수 있다. 최대 3인까지 즐길 수 있는 돼지 반 마리 세트와 모둠 야채, 소시지, 밥, 컵라면, 반찬류 등 캠핑 메뉴가 풍성하게 제공된다.
불멍 세트는 펫 파크 셀프 바비큐존에서 불멍 키트와 함께 고구마, 소시지 등 다양한 간식류가 제공된다.
충주호 유람선도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할 수 있다. 단, 반려동물들의 안전을 위해 케이지 또는 가방을 지참해야 하고, 대형견은 사전 문의를 해야 한다.
펫 올 케어 서비스는 반려동물 브랜드와 협업하여 켄싱턴×페스룸의 펫 어메니티 3종(샴푸, 에센스, 발밤)을 제공해 반려동물의 편안한 여행을 돕는다. 이외에도 멍푸치노 1잔, 펫 바비큐, 반려견 추가 무료(1마리) 이용 혜택까지 포함됐다.
두 번째 ‘어텀 포레스트 패키지’는 △펫 객실 1박 △투고박스 형태의 조식 도시락 2인 △가을 시즌음료 2잔 △불멍 세트 2인 △켄싱턴 와인잔(2개)으로 구성됐다.
켄싱턴 와인잔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내구성이 좋은 플라스틱으로 제작돼 야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