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북미 고급 주택단지에 데이코 럭셔리 빌트인 가전 공급
삼성전자가 럭셔리 빌트인 주방 브랜드 ‘데이코(Dacor)’ 가전을 플로리다주 비에라(Viera)의 고급 주택단지 ‘아리페카(Aripeka)’ 전 세대에 공급한다. 올랜도 인근에 위치한 비에라는 우주 항공 산업의 중심지로 유명한 ‘스페이스 코스트’에 위치해있으며, 고급 주거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리페카’는 △라이프스타일 홈 빌더스(Lifestyle Homes) △조이얼 홈즈(Joyal Homes) △CDS 빌더(CDS Builders) △스탠리 홈즈(Stanley Homes) 등 4개 고급 맞춤형 건설사(커스텀 빌더)가
![]() |
||
최근 허핑턴 포스트는 미국 텍사스주 앨빈에 거주하는 캠프는 자택 부근에서 2살짜리 딸이 사냥개인 핏불테리어로부터 공격받는 것을 목격하고 지체없이 개에 덤벼들어 귀를 물어뜯었다고 보도했다.
캠프는 지역 방송인 KHOU-TV와의 인터뷰에서 "이웃집 개가 딸이 있는 쪽으로 다가갔다"며 "처음에는 개가 딸의 냄새를 맡는 등 호기심을 보이는 것처럼 느껴졌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시간이 조금 흐른 후 핏불테리어가 딸인 맥켄지를 공격하는 것을 눈으로 본 캠프는 처음에 주먹을 개의 입으로 밀어 넣었다. 캠프는 맥켄지를 빼낸 후 개의 귀를 물어뜯었다. 캠프는 이런 돌발 상황에서 911에 신고했으며 현장에 출동한 경관은 개에게 총격을 가했으나 죽이지는 않았다.
어머니인 캠프 덕분에 딸 맥켄지는 얼굴에 상처가 났지만 크게 다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캠프도 개에 팔이 물려 고통을 겪었다. 캠프는 "지금은 딸을 안을 수 있지만 사건이 일어난 후 한동안 아이를 안을 수 없었다"고 밝혔다.
뉴욕 데일리 뉴스에 의하면 핏불테리어는 안락사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