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북미 고급 주택단지에 데이코 럭셔리 빌트인 가전 공급
삼성전자가 럭셔리 빌트인 주방 브랜드 ‘데이코(Dacor)’ 가전을 플로리다주 비에라(Viera)의 고급 주택단지 ‘아리페카(Aripeka)’ 전 세대에 공급한다. 올랜도 인근에 위치한 비에라는 우주 항공 산업의 중심지로 유명한 ‘스페이스 코스트’에 위치해있으며, 고급 주거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리페카’는 △라이프스타일 홈 빌더스(Lifestyle Homes) △조이얼 홈즈(Joyal Homes) △CDS 빌더(CDS Builders) △스탠리 홈즈(Stanley Homes) 등 4개 고급 맞춤형 건설사(커스텀 빌더)가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는 오는 11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지역 뮤지션들의 공연 `MUSIC EVERYWHERE 부평`을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평구 문화도시센터, `MUSIC EVERYWHERE 부평` 개최
`음악은 언제 어디에서나 우리가 걷고 숨 쉬는 곳에 흐르고 있다`는 의미를 담은 이번 공연은 지역 뮤지션 활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센터는 오는 5일 `올래공연장`에서의 무대를 시작으로 12일 `필근아 소극장`, 19일 라이브펍 `트라이포트`에서 공연을 개최해 시민들이 친숙한 부평 내 공연장에서 음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마지막 회차인 26일 공연은 인디 음악의 중심지 홍대 인근에 위치한 `벨로주`에서 열리며, 인천의 뮤지션들이 지역을 넘어 외부 음악계와 교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공연에는 인천을 대표하는 뮤지션들(더더밴드, 전유동, 민조, 택우, 복다진, 남달리, 에브리데이 먼데이, 삼점일사 등)이 참여한다. 특별 출연으로 밴드 `솔루션스`도 합류해 뮤지션들이 함께 풍성한 무대를 꾸미게 된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부평구문화재단 이모드니 누리집에서 사전 예약 신청을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문화재단 누리집 및 문화도시 부평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평구문화재단은 부평 문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21년부터 지역 뮤지션을 대상으로 음반·영상 제작, 공연활동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까지 총 54개팀, 105명의 뮤지션을 발굴해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