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북미 고급 주택단지에 데이코 럭셔리 빌트인 가전 공급
삼성전자가 럭셔리 빌트인 주방 브랜드 ‘데이코(Dacor)’ 가전을 플로리다주 비에라(Viera)의 고급 주택단지 ‘아리페카(Aripeka)’ 전 세대에 공급한다. 올랜도 인근에 위치한 비에라는 우주 항공 산업의 중심지로 유명한 ‘스페이스 코스트’에 위치해있으며, 고급 주거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리페카’는 △라이프스타일 홈 빌더스(Lifestyle Homes) △조이얼 홈즈(Joyal Homes) △CDS 빌더(CDS Builders) △스탠리 홈즈(Stanley Homes) 등 4개 고급 맞춤형 건설사(커스텀 빌더)가
![]() |
||
360도 골프장 측은 주중에 한해 고객이 원할 경우 '반려견 동반 플레이'를 6월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미 호주와 일본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프로그램이 낯설지 않은 풍경이지만 국내 골프장 중에서는 360도가 처음이다.
반려견과 함께 플레이를 할 경우에는 동반자와 다른 고객들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기 때문에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 한다. 예를 들면 리드줄(목줄)을 반드시 해야 하고, 코스내 출입은 가능하지만 클럽하우스를 비롯해 티잉그라운드·그린·벙커 등은 제한된다. 라운드 중 반려견의 배설물은 주인이 치워야 하며, 특히 잔디에 오줌을 실례했을 경우에는 꼭 물을 뿌려줘야 한다.
이호섭 지배인은 "한국의 애견 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섰고 더구나 가족과 같은 반려견으로 자리 잡아 가면서 애견인을 위한 배려도 필요하다는 판단을 했다"며 "이러한 이벤트가 생명사랑의 소중함을 깨닫는 기회로까지 발전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국내서는 처음이지만 반려견 동반 플레이는 애견 골퍼들에게는 또 다른 추억거리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문의 (031)880-3614